제품 무상수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할 경우, 하자이행증권 (준공일로부터 2~3년) 기간동안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에는 무상 기간 내라도 유상 처리됩니다.
유상수리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주어 제품이 파손 또는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 하였을 경우.
제품 매뉴얼 내에 있는 유의사항 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가용 전압을 오인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입니다.
주말에도 A/S를 받을 수 있나요?
평일에만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 A/S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무상 A/S 기간 내에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유상 처리 기간에는 자재비+출장비가 청구되며 수도권 기준 기본 출장비는 35,000원 입니다.
Q. 필터세척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주방 사용 빈도와 요리 스타일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3~6개월에 한 번씩 청소하는 걸 권장합니다.
Q. 필터교체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필터를 세척하시면 됩니다.
다만, 필터를 중성세제에 오래 담가두거나, 고온의 물로 세척할 시 필터망 색상이 변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