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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Q

    제품 무상수리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제품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할 경우, 하자이행증권 (준공일로부터 2~3년) 기간동안 무상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과실 및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이 발생할 경우에는 무상 기간 내라도 유상 처리됩니다.

  2. Q

    유상수리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충격을 주어 제품이 파손 또는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 하였을 경우.

    제품 매뉴얼 내에 있는 유의사항 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가용 전압을 오인하여 제품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입니다.

  3. Q

    주말에도 A/S를 받을 수 있나요?

    A

    평일에만 A/S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4. Q

    Q. A/S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무상 A/S 기간 내에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 유상 처리 기간에는 자재비+출장비가 청구되며 수도권 기준 기본 출장비는 35,000원 입니다.

  5. Q

    Q. 필터세척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A

    주방 사용 빈도와 요리 스타일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3~6개월에 한 번씩 청소하는 걸 권장합니다.

  6. Q

    Q. 필터교체 세척은 어떻게 하나요?

    A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필터를 세척하시면 됩니다.

    다만, 필터를 중성세제에 오래 담가두거나, 고온의 물로 세척할 시 필터망 색상이 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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